[자료제공: 넥슨]


영웅전의 스핀오프 타이틀 ‘영웅전 XE’ 홍보를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영등포 소재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내에 ‘영웅전 XE’ 체험 행사장을 마련하고, 오는 8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물 4층에 위치한 특설 체험행사장은 게임 내 배경이 되는 ‘로체스트 성’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영웅전 XE 게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다트게임, 해머치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돼, 특별 제작된 ‘놀치프틴 모자’를 비롯, 우산, 부채, CGV팝콘음료 세트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영웅전 유저들을 위해 ‘플래티넘 토큰 배틀’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타임스퀘어 정문 앞에는 높이 6미터에 달하는 영웅전 몬스터 ‘놀치프틴’ 형상의 설치물이 세워져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체험행사장 한편에는 ‘이비’, ‘피오나’ 등 캐릭터 등신대를 배경으로 실물 크기로 제작된 게임 내 장비 아이템을 들고 즉석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타임스퀘어 내부의 대형 스크린을 포함해 여러 전광판을 통해 영웅전 프로모션 영상이 상영되며, X배너, 캐릭터 등신대, 야외의자 및 에스컬레이터 앞 바닥 랩핑 광고 등 건물 곳곳에서 영웅전을 만나볼 수 있다.


지금까지 약 5천 여명의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찾아왔으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길드 단위의 영웅전 유저들이 단체로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또한, 놀치프틴을 형상화해 특별히 제작된 모자는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은석 디렉터는 “영웅전을 처음 접해 보는 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고, 기존 유저들이라면 더욱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개발진으로서는 영웅전 XE에 대한 유저들의 생생한 반응과 의견들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전에서는 이번 주 내에 에피소드 6와 신규 도시 로체스트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 마비노기 영웅전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