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리거소프트(대표:김문규)가 개발하고 (주)그라비티(대표:김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즈 온라인 (R.O.S.E. online - Rush On Seven Episodes ; 이하 로즈 온라인)’ 이 13일부터 <로즈-틴캐쉬>를 판매한다.







그라비티는 13일부터 전국 PC방과 서점,문구점에서 판매하는 <틴캐쉬>를 통해 로즈 온라인을 결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틴캐쉬>는 인터넷 사이트 또는 PC방에서 인터넷 컨텐츠를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인터넷전용 통합선불 카드로써, 5,000원권과 10,000원권 두 종류의 카드 구매를 통해 로즈 온라인을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로즈 온라인에서는 틴캐쉬를 통한 결제 창구 오픈과 함께 세가지 <틴캐쉬 결제 이벤트>를 상용화 시작일인 20일부터 1개월간 진행한다.





이벤트는 틴캐시를 통한 로즈 온라인 결제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 틴캐쉬 머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틴캐쉬 결제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수정) 지급하는 이벤트, 틴캐쉬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게임 내 고가 아이템(블랙 하츠)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틴캐쉬>를 ‘결제 수단’으로 도입한 것은 청소년층 유저의 결제 편의와 결제 수단 다양화를 통한 원활한 결제를 유도하기 위함이다.” 라고 밝혔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