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골드 PC방 이용 유저를 대상으로 오늘(11일)부터 8월 25일까지 ‘골드 PC방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라비티 골드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달 25일까지 2주간 골드 PC방 전용 인던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골드 PC방 전용 던전인 남해머린과 북해머린, 누마렌 인던에서 몬스터를 사냥 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100% 상승되는 ‘경험치 획득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와 함께 누마렌 인던에서는 각종 몬스터 사냥 시 ‘고귀한 기본제온’ 드랍률이 2% 증가하는 ‘고귀한 기본제온 드랍률 증가 이벤트’가 진행돼 유저들은 다양한 인던을 공략하는 재미와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골드 PC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장은 “그라비티 골드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여름 이벤트다”라며 “앞으로도 레퀴엠 얼라이브 유저들을 위해 언제나 새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