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CE]


'HIS'는 2차 대전을 소재로 한 온라인 비행슈팅 게임으로, 얼마 전 서비스 1주년을 맞은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한일점령전은 한국과 일본의 'HIS' 유저가 같은 서버에서 함께 대전을 펼치는 게임모드로, 8월 17일, 8월 21일, 8월 28일 에 걸쳐 치열한 공방전이 벌어질 예정이다

'HIS'의 한일 점령전은 한국군과 일본군이 양국 주요 지역을 점령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국지전투에서 승리하면 점령지를 하나씩 빼앗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7월 이미 한 차례 실시됐던 한, 일전은 일본 유저들의 승리로 끝난 바 있어, 이번 한일 점령전에 임하는 'HIS' 유저들의 각오가 사뭇 비장하다고 전했다. 특히 얼마 전 광복절을 맞아 한국 유저들과 일본 유저들 사이에 경쟁심이 더욱 강해진 상태라고 한다.

'HIS'는 이번 한일 점령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전투 공헌도에 따라 캐시와 아이템을 지급하는 참전용사 이벤트, 신규 및 초보유저도 한일점령전에 참가할 수 있도록 빠른 레벨 업 아이템, 100% 기체 당첨 아이템, 게임 내 머니 등을 지급하는 신규 파일럿 육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휴면유저 복귀를 위해 레벨 업 및 기체 개조 초기화 아이템, 100% 기체 당첨 아이템, 게임 내 머니를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HIS'는 이번 한, 일 점령전 승리와 고객만족의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비장한 각오로 출격준비를 마친 상태로 또 한번 양국의 정면 승부의 결과가 기대된다.

이에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한국과 일본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하는 것 자체가 온라인게임 초유의 실험”이라며 “새로운 도전을 통해 비주류 시장을 개척한 HIS인만큼 이번 한일점령전과 같은 실험적 시도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IS' 한일 점령전의 자세한 내용은 'HIS'공식 홈페이지 (http:/his.joycity.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