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엠게임의 신작 ‘아르고’는 대립되는 두 종족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의 치열한 자원전쟁과 부스터 기능을 가진 백팩, 다인승 공격전차 등과 독특한 게임요소를 내세운 게임으로 지난 8월 5일(목)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며 신규 이용자가 급증, 오픈 2주 만에 신규 월드를 추가하는 등 올 여름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아르고’는 2~30대 유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젊은 층이 선호하는 중형 세단, 최신형 휴대폰, 컴퓨터 주변기기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르고에 접속한 후 화면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K5’, ‘갤럭시 U’, ‘보노보스 스피커’,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9일(목)까지 ‘얼짱 공모전’을 실시한다.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 있는 모습으로 연출하여 홈페이지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초반 레벨 상승에 유용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아르고 서비스 총괄 곽병찬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아르고를 즐겨주시는 모든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이벤트뿐 만 아니라 아르고만의 개성 있고 차별화 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