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이번 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에서는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던전과 이용자 캐릭터 능력를 향상시키는 깜찍한 펫을 만나볼 수 있다. [After 537:오즈(이하 A오즈)]가 만레벨을 위한 신규 던전 2종을, [서유기전]이 펫 시스템을 선보이는 것.

먼저,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액션 3D 횡스크롤 MMORPG [A오즈(http://aoz.netmarble.net/)]는 8일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한다.

지난 8월 12일 공개서비스 돌입과 동시에 2주 간격의 3개월 업데이트를 시작한 [A오즈]의 이번 세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할펜디스’와 ‘어둠의 처소’가 포함된다.

그림자의 도시 ‘할펜디스’와 암살 부대 훈련지인 ‘어둠의 처소’는 다루스 대륙의 지하왕의 가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두 던전 모두 만레벨인 80레벨 이상을 위한 고레벨 콘텐츠로, 희귀 그레이드의 아이템을 드랍하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해 고난이도 던전 공략의 재미를 선사한다.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http://seoyugi.netmarble.net/)]도 9일 펫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유기전]의 펫은 이용자를 따라다니며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애완동물이다. 총 10단계로 성장하며 성장할 때 마다 힘, 민첩, 체력, 지력, 행운 능력치 중 하나가 랜덤하게 증가한다. 깜찍한 외양의 고양이류와 개성 넘치는 사막여우 등을 포함, 총 20여 종이 먼저 선보이며, 이후 다양한 동물 펫이 추가될 계획이다.

지난 주 PvP 콘텐츠인 ‘결투장’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서유기전]은 9월 콘텐츠 강화를 위해 펫 시스템에 이어 차주에는 영물 시스템은 물론,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