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프리스톤테일2가 ‘게임물 등급 위원회’의 재심의를 거쳐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에서 ‘15세 이용가’로 새로운 등급을 부여 받았다.

15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게된 프리스톤테일2는 기존 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대부분의 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된다. 특히 ‘NPVP’(Non-Player Versus Player)와 ‘PVP’(Player Versus Player)로 구성된 채널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인 만큼 자유로운 PVP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을 패키지 형태로 구성하고 일부 아이템의 기능을 변경해 더욱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마운트 아이템의 레벨 제한을 해지해 이동에 대한 편의성을 가질 수 있도록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신규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100% 추가되고 캐릭터 레벨 50을 최초로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그래픽카드’를, 각 직업군별로 50레벨을 달성하면 ‘16G USB’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9월 23일까지 진행 중이다.

프리스톤테일2 리뉴얼 및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t2.ndolfi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프리스톤테일2가 15세 이용가로 새로운 등급을 부여 받은 만큼 신규 유저들의 대거 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면서 “등급은 하향 조정됐지만 대부분의 게임 시스템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추가 기능과 각종 편의 사항을 대폭 향상시킨 만큼 프리스톤테일2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