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 )은 17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큐플레이’에서 지난 여름방학에 실시한 ‘200만원! 꿈의 아르바이트 도전’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200만원! 꿈의 아르바이트 도전’은 큐플레이 게임 내 처음 도입된 ‘취업/자격증’ 퀴즈 카테고리를 기념해 진행된 이벤트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심사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 큐플레이 개발 스튜디오에서 주 2일 2시간씩 총 4주 동안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200만원의 급여를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기획됐다.


최초 1명의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었으나, 1주일 만에 1천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지원자가 폭주했을 뿐 아니라, 뛰어난 실력의 지원자가 많아 우승자와 함께 기획, 개발, 디자인부문 별로 1명씩 총 4명을 선발했다.


우승자 홍선영 (20세)양은 고교 신문부 부장, 대학 금융 동호회 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다양한 IT 기업에서 경험을 쌓는 등 적극성, 완성도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기획, 디자인, 개발 부문 대표로 선정된 문대웅 군(23세), 장은지 양(21세), 김민재 군(24세)은 상세한 업무 능력을 서술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 등 해당 직군에 관련된 탁월한 능력을 입증해 선발됐다.


최종 선발된 홍선영 양은 9월 중 실무를 시작할 예정이며, 나머지 3인에게도 차후 신규 프로젝트 개발 및 서비스 진행 시 체험단 및 아르바이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