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엠게임과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SOF)’ 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고, 10월 중 예정인 프론티어 테스트(FRONTIER TEST) 참가자를 금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에서 ‘스피디한 근거리 전투’, ‘잔혹쾌감 FPS의 절제된 재미’를 앞세워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SOF는 특유의 게임 그래픽과 타격감을 대폭 개선하여 ‘프론티어 테스트(FRONTIER TEST)’ 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비공개 테스트’ 단계부터 드래곤플라이와 엠게임이 동시에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계 사상 보기 드문 사례이며, 양사는 서비스 초기 단계부터 양사의 공고한 협력체제를 통해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SOF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18세 이상 성인 누구나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인원 무제한 테스트로 진행된다. 또한, 신규 맵 ‘워플랜트’와 신규 게임모드 ‘칼전’, ‘워게임’ 등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본격적인 프론티어 테스트 오픈을 기다리는 열혈 게이머를 위한 참여 이벤트도 금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하루에 한번씩 SOF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출석 체크 및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빅토리녹스 다용도칼 세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SOF손창형 개발팀장은 “게이머들이 건의해주신 소중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무기 밸런스 및 팀킬 시스템 개선, 총기 타격감 개편 등 개발작업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잔혹쾌감과 슈팅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프론티어 테스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10월 진행되는 프론티어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SOF 페이지(www.sofonline.co.kr)와 엠게임 SOF서비스 페이지(http://sofonline.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