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웹게임 전문개발사 ㈜블라스트(대표 문명주)는 한국형 리얼 느와르 전쟁시뮬레이션 웹게임 "밤의전쟁"(http://nw.tedgame.com)을 오는 9월 30일 오후 3시에 오픈베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밤의전쟁은 기존 웹게임 배경의 틀에서 벗어나 미래/과거/판타지가 아닌 현대를 배경으로 유저들간의 전쟁을 소재의 게임이며, 도시 개발을 통해서 자원을 획득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유닛의 생산과 업그레이드 등이 가능한 다양한 건물들을 건설하여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밤의전쟁의 강점중에 하나인 PvP 시스템은 도시를 발전시키고 전투유닛을 양성한 후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진행하여 상대의 도시를 빼앗고,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권력 및 경제권을 통솔하게 된다.
유저들간에 커뮤니티 요소로 밤의전쟁에서는 "패밀리"라는 길드 시스템이 존재하며 추후에 점령전에서 한 지역을 두고 다른 패밀리들 간에 치열한 전투가가능하며 지역 패권을 거머쥔 패밀리는 거대한 부를 얻을 수 있다.

㈜블라스트 홍성주PD는 10월 초 영웅과 관련된 패치와 점령전이 업데이트 되는데 그간 전쟁 웹게임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전투 시스템이 될 것이며 앞으로 전투에 특화된 시스템과 밸런스로 외산 웹게임들과의 차별화를 시키겠다고 밝혔다.

☞ 밤의전쟁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