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지난 9월 27일 Xbox 360, PS3 양 기종 한글화로 발매된 2010년 최고의 대작 ‘데드라이징 2’의 발매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데드라이징 2를 플레이하시고 PS3의 경우, 네이버 PlayStation&Friend 대표카페(http://cafe.naver.com/ps3friend.cafe)와 게임샷(http://www.gameshot.net)에, Xbox 360의 경우, 네이버 Xbox 360 대표카페(http://cafe.naver.com/xbox360korea)와 다음 Xbox 월드(http://cafe.daum.net/Xbox)에 간단한 덧글 및 플레이소감을 남겨주신 유저분들 중 조회수, 댓글수를 종합 고려해서 각 사이트마다 5명을 뽑아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 9월 27일(금)~10월 22일(금) 정오까지

경품:

1위: 슈퍼스트리트파이터4, 레이저사의 아비수스(Abyssus)마우스, 골리아투스 알파 마우스패드
2위: 슈퍼스트리트파이터4 + 라이코사(lycosa)키보드
3위: 올카(Orca)헤드폰
4위: 슈퍼스트리트파이터4
5위: 데드라이징 2 예판특전 티셔츠


또한, 추가 이벤트로써 ‘데드라이징 2’ 발매 일주일 만에 전세계 180만장 판매되었고, 국내 2만장 돌파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PS3 신형 스킨 스티커와 Xbox 360 이전 모델 스킨 스티커를 금일부터 한정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드코어 액션 대작 ‘데드라이징 2’는 2인 스토리모드 협력플레이, 4인 미니게임 협력플레이 등으로 전작에 없었던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하고, 마치 영화 ‘새벽의 저주’와 같이 72시간 동안 좀비들이 가득찬 도시에서 살아남아야 하며, 호러, 액션, 그리고 어드벤처가 복합적으로 가미된 독특한 게임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