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이 하반기 풍성한 게임 신규 컨텐츠를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유저와 호흡하는 감성운영을 통해 게임성 집중 보강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일 QWO는 금일 개선된 ‘임무 클래식 모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11월말까지 진행된다.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는 기존 임무모드의 특징을 반영한 ‘임무 클래식 모드’와 맵과 인공지능 난이도를 플레이어 취향에 맞게 설정가능한 ‘연습하기 모드’를 주요 내용으로 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게임의 특장점 중 하나인 ‘임무모드’, ‘연습모드’, ‘도전과제’ 등 게임의 핵심 재미를 살리고 초보 게이머를 배려하는 ‘튜토리얼’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누구나 손쉽게 즐기는 FPS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한다. 또한, 11월말 선보일 핵심 신규 컨텐츠로 신규 이색모드 2종을 선보이며 그동안 QWO 유저들이 체험하지 못한 긴박한 가상전투의 재미를 만끽하도록 할 계획이다.

더불어, 게임성 보강과 함께 유저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간담회 개최와 유저들의 활발한 의견 개진 유도 및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웹 계급체계 구축 등 유저와 호흡하는 감성운영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QWO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본사 건물에서 열혈 게이머 30여명을 초청해 ‘오프라인 유저 정모’ 행사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에게 한걸음 먼저 다가서는 QWO’가 되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조원정 개발팀장은 “FPS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이게할 명품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게이머들 앞에 깜짝 선보일 수 있도록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유저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쌍방향 FPS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터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달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