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엠텍아이엔씨]



국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대표:배인식, www.gomtv.com)가 주최하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 (Global StarCraft 2 League, GSL) 2차 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 한다고 밝혔다.


지난 1회 대회에도 협찬사로 선정되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며 스타크래프트2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는 규모가 더 커진 2차 대회 협찬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역사상 최대 규모의 상금을 자랑하며, 정규 토너먼트, 월드 챕피언십 등 매월 열리는 토너먼트로 구성되어 있는 GSL은 지난 9월 첫번째 대회에 이어 2회 대회 역시 2천 5백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예선전을 거쳤고 18일부터 64강전의 불꽃 튀는 열전을 벌이고 있다.


특히 이번 2차 대회에는 스타크래프트 프로 게이머 출신의 유명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여 그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지난 1회 대회 우승자인 김원기를 비롯하여 전설적인 게이머로 연예인에 못지 않은 인기와 명성을 가진 임요환, 이윤열 등의 슈퍼스타들이 출전하여 대회의 수준을 더욱 높이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는 명실상부한 국내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의 대표 기업으로 XENON, HV, EVGA, SAPPHIRE의 4개 그래픽카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게임 대회를 공식 협찬하여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자사의 고품질 고성능 그래픽카드 홍보에 총력을 쏟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는 (주)이엠텍아이엔씨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가 장착된 경기용 PC가 사용되고 있으며 국제 규모의 대형 게임 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루어냄으로써 자사 제품의 성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할 방침이다.


(주)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 오병찬 팀장은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 협찬과 스타크래프트2 프로 게임단 TSL 후원을 비롯해 얼마전 출시한 스타크래프트2 패키지 그래픽카드까지 스타크래프트2 마케팅에 총력을 쏟고 있으며 국내를 대표하는 그래픽카드 브랜드로서 회사 이름과 규모에 걸맞는 후원과 협력을 계속 하겠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 (Global StarCraft 2 League, GSL) 2차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 http://esports.gomtv.com/gsl에서 볼 수 있으며, (주)이엠텍아이엔씨의 최신 그래픽카드 경품이 걸린 여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 스타크래프트2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