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매직큐브]



이미 한국에서도 “배틀존: 아미워즈 디펜스”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매직큐브가 금일(22일)
해외에서 엄청난 흥행 성적을 거둔 ‘인펙트 뎀 올 : 좀비’가 한글화 작업을 거쳐 드디어 한국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매직큐브(대표:하상석)와 AQsystem(대표:박준태)가 공동 개발한 좀비게임 “인펙트 뎀 올:좀비(영문명 : Infect Them All)”은 출시 2일만에 북미 RPG 1위에 오르며 23개국에서 RPG 1위를 차지하였고 10여개국에서 전체유료앱 10위안에 들었던 대흥행작이다.


올해 7월 해외 앱스토어에서 New & Noteworthy 게임으로 선정되었으며 ‘what’s hot’ 게임으로 등록, 출시 5개월이 지난 지금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북미 RPG 10위권에 포함되어있는 롱셀러작이다.


‘인펙트 뎀 올: 좀비’는 좀비를 죽여야 하는 다른 좀비 게임들과 달리 자신이 좀비가 되어 사람을 감염시켜 동료를 만들거나 먹어서 체력을 채우는 역발상 게임이다.


가속센서나 조이패드를 통한 간단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한 ‘인펙트 뎀 올: 좀비’는 간단한 액션과 좀비 확산 시뮬레이션, 좀비의 성장(RPG)이 결합된 복합장르 게임으로 수십마리의 좀비들이 백명 넘는 사람들을 감염시키는 장면은 그야말로 압권이다.


3가지 게임모드와 4가지 조작가능 좀비, 그리고 좀비에 대항하는 20여종의 인간들이 등장하는 초특급 액션RPG “인펙트 뎀 올: 좀비”는 국내 심의에서 귀여운 그래픽이지만 좀비가 되어 사람을 먹는다는 설정과 분수처럼 피가 튀는 파티클 효과등의 무삭제로 인해 15세이용가를 받고 서비스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