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갈라랩]


㈜갈라랩(대표 박승현)은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크리처 혁명 <라펠즈(rappelz, http://rappelz.galalab.kr)>”에서 내달 25일까지 “더블plus PC방에 가면 즐거운 일이 가~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블plus PC방에 가면 즐거운 일이 가~득~!” 이벤트는 <라펠즈> 더블plus PC방에서 하루에 한번 접속만 해도 데스 타일런트 빈 카드, 화이트 드래곤 빈 카드, 더블plus PC방 전용 링, 아발란체 변신 포션 등의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장님 윙크 박스’와 ‘랄랄라 박스’를 각각 선물 제공해 게이머들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또한 <라펠즈>를 플레이하는 시간이 누적 될수록 차별화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매일 매일 색다른 아이템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어, <라펠즈> 더블plus PC방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라펠즈>에 접속만 해도 레벨 경험치와 라크 드롭량의 50% 추가되는 특별한 선물도 받게 된다.



갈라랩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든 <라펠즈>를 게이머분들께 보다 특별하고 푸짐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라펠즈>의 풍성한 이벤트로 보다 따뜻한 겨울을 미리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