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뛰어난 자유도와 실감나는 중세 시대 구현을 자랑하는 PS3/XBOX360용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Brotherhood’ 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Assassin’s Creed®Brotherhood’는 멀티 플레이를 도입한 ‘Assassin’s Creed®’의 첫 시리즈이며, 첫 시도임에도 불구하고 언론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얼마 전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행하여 부족하다고 평가 받은 부분을 대폭 발전시키기도 하였다.

이번에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멀티 플레이에 관한 정보를 전하도록 하겠다. ‘Assassin’s Creed®Brotherhood’의 멀티 플레이에는 능력(Ability), 특전(Perk), 연속 킬(Kill Streaks), 연패(Loss Streaks) 라는 스킬이 존재하며, 이는 게임 플레이를 보다 깊이 있고 전략적으로 만든다. 각각의 스킬은 자신의 전략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며, 이로 인해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되는 바이다.

■ 능력(Ability) :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액티브 스킬
■ 특전(Perk) : 장착하고만 있으면 효과가 발휘되는 패시브 스킬
■ 연패(Loss Streaks) : 연속으로 살해당했을 때 받는 보너스 효과

이와 같은 스킬 중에는 상황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만의 기발하고 다양한 능력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싱글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능력도 다소 존재한다. 그 중 일부는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 변장 : 일시적으로 외모를 바꾸어 적의 허를 찌른다
■ 연막탄 : 적을 기절시킨다
■ 폭죽 : 적의 눈을 가리고 사람들을 놀라게 하여 목표물을 부각시킨다
■ 미끼 : 추격자를 따돌릴 미끼를 만든다
■ 독 : 몰래 다가가 목표물이 천천히 죽게 만드는 치명적인 독을 투여한다

이런 능력은 캐릭터의 레벨이 성장함에 따라 상위 단계로 발전시킬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특전 또한 그 종류가 다양한데, 이것이야말로 자신의 플레이 전략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특색 있는 것들이 많다.

■ 저항력 : 기절 시간이 감소한다
■ 은닉 : 군중 사이로 들어가면 집단원 중 한 명이 자동으로 분신이 된다
■ 재빠른 도주 : 추격자에게 탈출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감소된다

특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게임 플레이 자체가 변하므로, 플레이어들은 각자 자신의 스타일에 맞추어 새로운 방식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연속 킬과 연패 보너스에 대한 정보이다. 연속 킬과 연패 보너스는 게임의 균형을 위해 도입된 것으로 많이 죽인 플레이어에게는 그에 걸맞은 보상을 추가로 제공하며, 많이 죽은 플레이어에게는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도록 약간의 보조 능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으로 세 번째 정보를 전달하게 되었으나,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내용이 많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될 때마다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트라링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