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잔혹액션 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SOF)’의 신규 플레이 동영상 1탄을 금일 공개했다.



2011년 1분기에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인 SOF는 현재 개발중인 신규 게임 컨텐츠를 2차례에 걸쳐 플레이 동영상 형태로 게이머들에게 사전 공개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향후 선보일 예정인 신규 맵 ‘레이니데이’와 ‘브릿지’를 배경으로 용병, 게릴라 진영을 대표하는 ‘콜린 맥레이’와 ‘하이잭’이 스피디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 대결을 펼치는 장면을 사실감있게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연속 발사가 가능한 유탄 발사 무기로 화끈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신규 게임모드 ‘포격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게임 배경 속에서도 붉은 폭력이 날뛰는 형태의 개성적인 그래픽을 잘 그려내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SOF 서비스 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한 ‘숨겨진 무기 찾기’ 이벤트도 오는 12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맵 ‘브릿지’의 실제 스크린샷 이미지를 배경으로 맵 곳곳에 숨겨져 있는 8개의 단서를 클릭하면 동영상 감상과 함께 게임상에 등장하는 무기를 사이버 상으로 획득하고 5개 이상 무기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4인치 LCD 모니터’, ‘아이팟 나노 8G’, ‘지샥 고급시계’, ‘SOF USB메모리’, ‘SOF 게임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o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