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아이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페디엠"이 9월 27일 Episode II The Devil Warrior 정식 오픈 및 및 데이드 종족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Episode II “The Devil Warrior”는 악의 신 “루드”로부터 도망쳐 나온 악마의 전사 “데이드” 종족의 이야기로, 티안&페어리와 서로 대립이 아닌 공생하는 관계로 설정된다. 또한 “데이드” 종족은 티안&페어리처럼 정해진 성장방식이 아닌 자유로운 유저 취향의 성장방식을 채택하여 유저의 자유도를 높였으며, 이에 따라 정해진 직업이 없이 스킬 계열로 결정되는 직업 시스템이 추가된다.


“데이드” 종족의 직업은 근접공격 위주로 클러 계열의 무기를 사용하는 빠른 공격력의 '파이트 워리어'와 양손검 전사로 파워풀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이트워리어' 쌍검을 사용하는 '다크어새신' 원거리 공격의 '소울헌터' 소환의 마법을 사용하는 '소머너' 보조형 캐릭터인 '샤먼'으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함께, 직업별 신규 아이템 6종 54세트, 직업별 스킬 48개 등이 추가 된다. 또한 “루드의 제단”, “피의 계곡”등 데이드 종족을 위한 전용맵 2개와 18종의 몬스터가 새롭게 추가되는 대대적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르페디엠" www.caem.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카르페디엠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