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시리즈 최초로 멀티 플레이를 도입한 유비 소프트(대표 홍수정 지사장)의 PS3/XBOX360용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Brotherhood(한글)’ 의 발매일과 한정판에 관한 정보를 밝혔다.

‘Assassin’s Creed® Brotherhood(한글)’는 액션 어드벤쳐의 느낌을 그대로 옮긴 멀티 플레이와 개성적인 게임 모드로 해외 언론 및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GameSpy, EuroGamer에서 100점 만점을, 1UP, GameInformer, Joystiq, GameTrailer와 같은 공신력 있는 매체에서는 90점 이상의 평가를 받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를 요약하면 멀티 플레이에서는 17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색상과 복장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고, 다양한 스킬을 자신만의 전략에 맞게 장비함으로써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모드는 동맹과 현상수배 등 서로 쫓고 쫓기는 관계가 되어 손에 땀을 쥐는 상황을 연출해내기도 한다. 중독성 강한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만의 멀티 플레이는 풍부한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볼륨 업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멀티 플레이도 훌륭하지만 싱글 플레이 역시 간과할 수 없는 매력을 지녔다. 시리즈 전통적으로 시대적 배경에 등장하는 인물과 각종 구조물, 그림 등은 엄격한 고증을 거쳐 아름다운 H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마치 로마 시대에 와있는 것과도 같은 착각을 느끼게 한다. 플레이어는 로마 시대를 살아가는 암살자 에지오가 되어 로마를 좀먹고 있는 부패한 악의 세력을 처단해야만 한다. 암살단을 육성하여 그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더럽혀진 로마의 심장을 피로 씻어내어 비탄에 빠진 시민들을 구원하라!

‘Assassin’s Creed® Brotherhood(한글)’는 12월 10일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12월 6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판매 대상은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된 ‘코덱스 에디션(Codex
Edition)’이며, 구성 목록은 아래와 같다.

[Codex Edition]

-코덱스 북
-로마의 지도
-Assassin’s Creed®리니지 필름(DVD)
-보너스 DVD
-OST
-멀티 플레이 캐릭터 카드
-공모전 아트워크 카드 3매(XBOX360 ONLY)

여기에 ‘Assassin’s Creed® Brotherhood(한글)’의 발매를 기념하여 한국만의 특별히 준비된 추가 구성품이 존재한다.

1. Square Enix PLAY ARTS 버전의 ‘에지오 블랙 어쌔신 액션 피규어’
2. 게임 로고와 에지오가 인쇄된 머그컵. 뜨거운 물을 부으면 신기한 일이!?
3. 암살단 로고가 인쇄된 나염 티셔츠

위의 상품들이 하나의 한정판에 모두 포함될지는 아직 미지수! 자세한 사항은 차후 인트라링스 홈페이지와 보도 자료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국내 정발판은 ULC로 배포되는 캐릭터 2종, 멀티 플레이 맵 2종이 처음부터 잠금 해제되어 제공된다. PS3의 경우, 추가 미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Copernicus Conspiracy’ DLC가 모든 구매자에게 제공될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