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후원하는‘게임비즈니스 CEO 교류회’가 12월 8일 서울 노보텔 보르도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게임 기업 경연진 90여 명이 참석해 사업전략 발표회를 진행하고 게임사업 모델의 다각화와 국내외 게임시장의 확대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업전략 발표회에는 온네트 김재순 이사가 자사게임 사례를 바탕으로‘해외 게임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삼성전자 정규성 부장이‘스마트 TV 콘텐츠 성공전략’을 주제로 스마트 TV의 발전방향과 추진 사례를 발표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 주기환 팀장은“게임 비즈니스 활성화와 협력 비즈니스의 논의를 위해 게임 기업의 경영진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이번 교류회를 통해서 국내 게임 업체들의 긍정적인 협업관계를 구축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4]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