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CE]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자사의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여, ‘무한도전’의 4번째 캐릭터인 박명수 업데이트와 함께, ‘거성 박명수의 깨알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22일) 밝혔다.

매년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온 《프리스타일》에서는 금번 무한도전의 박명수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방송 프로그램과 같이 박명수만의 독자적인 형태의 이벤트를 선보이게 된다.

무한도전에서 항상 거성의 모습을 보인 것과 같이 《프리스타일》 안에서도 무한도전 멤버들 중 단독으로 ‘거성 박명수의 깨알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용자들에게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게 된다.

12월 22일(수)부터 12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금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무한도전 캐릭터를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프리스타일 무한도전 한정판 기념품.’인 스포츠 타올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무한도전 캐릭터를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하여 ‘무한도전 한정판 브릭 피규어’를 지급하는 등의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캐릭터로 신선한 재미를 불어 넣고 있는 ‘무한도전’ 맴버들에 이어 맏형인 박명수 캐릭터가 업데이트 됨에 따라 《프리스타일》에서 또 다른 새로운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거성 박명수 캐릭터의 호통치는 음성과 특유의 모션을 《프리스타일》 속에서 확인가능하며, 많은 관심 속에 길, 정준하 캐릭터가 곧 업데이트 예정에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무한도전과 함께 하는 이벤트는 기존에 평이하게 진행되는 형태와는 달리, 방송 프로그램에서 느끼던 재미를 《프리스타일》에서도 함께 참여하여 즐기는 이벤트 형태로 구성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박명수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하여 사용자 모두가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거성 박명수의 깨알 같은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http://fs.joycity.com) 를 통하여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