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솔로들을 위한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특별한 솔로인증 이벤트에 동참하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QWO)’에 12월 24일 단 하루만 실시하는 ‘I LOVE ME’ 솔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신규 모드 ‘호러(HORROR): 에피소드1 인간사냥’을 출시해 본격적인 겨울방학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QWO는 애인 없이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솔로부대를 위해 이색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4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2시간 이상 플레이 한 게이머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추가로 솔로임을 인증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강 라이브 유람선 이용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영화 관람관’, ‘허니 쿠션’, ‘무릎 배개’ 등 올 겨울을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 실시와 함께 신규 게임 컨텐츠도 금주중 도입된다. 게이머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맵 ‘밸리’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요세미티 계곡을 배경으로 하며, 기존 맵들과는 달리 ‘건설’, ‘MCP 호위’, ‘해킹’, ‘폭파’ 등 4가지 임무로 구성된 지구방위군(GDF) 공격 맵이다. 특히, ‘밸리’ 맵은 넓은 전장과 다양한 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팀별 병과 운영이 게임의 승패를 가를 수 있도록 구성되어 QWO만의 전략적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