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게임 채널링 사이트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은 오는1월 6일 ㈜액토즈소프트(대표이사 김 강)에서 선보이는 건액션MMORPG‘와일드플래닛’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OBT)시작과 동시에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넷’은 네이버에서 게임을 검색하는 회원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간편하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별도의 사이트 가입 없이도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와일드플래닛’동시 채널링 서비스는, ‘플레이넷’이 그 동안 기존 서비스되고 있던 게임들을 채널링한 것과는 달리,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게임의 론칭과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이에 따라 유저들은 네이버 아이디를 통해 손쉽게 ‘와일드플래닛’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오는1월6일OBT를 실시하는 논타겟팅 방식의 ‘와일드플래닛’은 행성과의 충돌로 황폐해진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호쾌한 건액션MMORPG로,유저들에게 타격감은 물론 전기톱 등 다양한 무기로 즐기는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