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XBOX 타이틀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 의 티저 사이트(koa.fpscamp.com) 를 오픈하고 프로모션 동영상을 금일 공개했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 는 인간연합과 암흑동맹간의 거대한 전쟁을 컨셉으로 기존 ‘킹덤언더파이어’ 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계승하는 한편, RPG와 전략게임의 장점을 살린 액션 AOS (Aeon of strife) 장르로 선보인다.
AOS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나의 영웅 캐릭터를 선택한 후, 제한된 맵 안에서 레벨과 스킬을 올리고 상대방 진영과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현재 DOTA,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의 AOS 게임이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인기 장르로 떠오르고 있다.

게임의 부제인 ‘아발란체’ 는 거대한 산맥에서 몰아치는 격정적인 눈사태를 뜻하는 말로서, 게임에서 표현하는 웅장하고 강렬한 전투를 상징적으로 내포하고 있다.

금일 오픈한 티저 사이트는 강렬한 붉은색과 흑색을 기본 색조로 배경화면에 번개와 안개의 움직임을 표현하여 중세 판타지 세계의 전투 액션 이미지를 담아냈으며, 게임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게임소개 내용과 아트웍, 동영상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동영상은 원작의 영웅 캐릭터들이 펼치는 강한 액션과 환상적 플레이를 표현하여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이번 동영상 공개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그간 베일에 가려져있던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아발란체’ 의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 개발 총괄 김지은 팀장은 “ 그 동안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 에 관심을 갖고 기다려준 열혈 게이머들에게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곧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며 “ 올해 상반기 게임 공개를 위해 막바지 작업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킹덤언더파이어’ 는 국산 콘솔 게임을 대표하는 XBOX 타이틀로 전세계적으로 100만장 이상이 팔려나간 게임이며 현재에도 지속적으로 후속작이 발표 되어 주목받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 의 역동적인 프로모션 동영상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티저 사이트(koa.fpscamp.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아발란체 티저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