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라이엇 게임즈가 국내 서비스를 위한 핵심 인력을 모집한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AOS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을 개발해서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는 금일(13일), 게임전문 리크루팅 사이트인 '게임잡'을 통해 LoL 한국 서비스의 '온라인 게임 운영 총괄 디렉터'를 모집한다는 공고를 올렸다.


라이엇 게임즈가 모집하는 인력은 팀장 혹은 본부장급의 5년 이상 온라인게임 경력을 보유한 자로 LoL 국내서비스 운영팀 업무를 총괄하게 되며, LoL의 한글화 작업을 주도하고 다양한 QA 업무를 주관하게 된다. 여기에, 라이엇 게임즈 본사와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프로젝트 스케쥴 및 패치 일정 등의 사항을 조율하는 업무도 포함된다.


따라서, 나이와 학력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게임에 대한 열정과 이해도,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같은 기본적인 능력은 물론 외국계 기업과 협업한 경력이 필요하다. 영어 가능자를 우대하는 자격 조건도 비슷한 맥락.


금번, 라이엇 게임즈의 채용공고는 그동안 소문이 무성했던 것처럼 LoL의 국내 서비스가 '국내 퍼블리셔'가 아닌 한글화부터 퍼블리싱까지 라이엇 게임즈가 직접 진행하리라는 것과 2011년을 기점으로 서비스 준비를 위한 본격적인 착수에 들어간 것을 공식적으로 확인시켜 주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의 채용공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 라이엇 게임즈 채용공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