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2010년 9월 27일에 PS3, Xbox 360 양 기종 한글화로 발매된 ‘데드라이징 2’의 PC판을 드디어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2는 좀비에게 감염된 사랑하는 딸 케이티에게 필요한 좀비화 억제제 좀블렉스를 구하기 위해 포츈 시티를 방문하는 주인공 척 그린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다. 척 그린은 좀비로 가득 찬 포츈 시티에서 72시간 동안 주변의 모든 아이템을 이용하여 살아남아야 하며, 손에 잡히는 주변의 모든 아이템이 무기가 될 수 있다.


이번 데드라이징 2에서는 아이템을 합성하여 콤보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고 2인 스토리모드 협력플레이와 4인 미니게임 협력플레이 등 전작에는 없었던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하게 된 것이 특징이다.


데드라이징 2 PC판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Intel Core 2 Quad 이상 / AMD Phenom X4 이상과 VRAM 512MB 이상 / NVIDIA GeForce 9800 시리즈 이상 / ATI Radeon HD 4800 이상이 권장된다.


PC판을 발매에 앞서 Xbox 360 한정 에필로그인 ‘데드라이징 2 CASE: WEST’도 어제 발매되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http://www.microsoftstore.co.kr/microsoft/event/ongoing/)를 통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에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평가판을 다운 받은 후 ‘데드라이징 2 CASE:WEST’ 정식버전의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평가판 메인메뉴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케이스 웨스트의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신 분들을 추첨하여 캡콤의 대표 Xbox 360 타이틀인 바이오하자드 5, 슈퍼스트리트파이터 Ⅳ, 로스트플래닛 2을 드린다고 한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남치우 팀장은 “캡콤의 대작게임 데드라이징 2의 케이스 제로, 케이스 웨스트, PC판의 발매를 하게 되어서 기쁘고, 이제 콘솔로만 발매하였던 좋은 게임을 PC로 발매를 하게 되어 콘솔을 소유하지 않은 유저분들이 많이 즐기셔서 데드라이징 2의 저변이 확대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하드코어 액션게임 데드라이징 2 PC판은 오늘 한글화되어 발매되며, 가격은 4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