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PlayStation®3 (PS3™)와 PSP® (PlayStation®Portable)의
다운로드 서비스인 PlayStation®Store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파이널파이트: 더블임팩트와 ‘파워스톤 컬렉션’에 대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파이트: 더블임팩트’(PS3)는 파이널파이트(Final Fight)와 매직스워드(Magic Sword) 두 아케이드 게임의 합본팩으로, 2인 코옵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파이널파이트는 1989년에 아케이드 게임으로 나와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캡콤 격투게임의 명작으로, 전직 레슬러이자 메트로시티의 시장인 해거가 매드 기어 갱단에게 납치된 딸 제시카를 찾기 위해 코디, 가이와 힘을 합쳐 메트로시티를 탈환하기 위한 작전을 펼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매직스워드는 악마에게 점령당한 세계를 구출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파워스톤 컬렉션’(PSP)은 19세기 어떠한 소원이든 들어준다는 전설의 파워스톤을 찾아 나서는 탐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파워스톤’의 합본팩이다. AD-HOC기능을 사용하여 최대 4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대전액션 게임이며
파워스톤1, 2와 컬렉션 모드가 추가되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월 26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파이널파이트: 더블임팩트’(PS3)는 13,500원,
‘파워스톤 컬렉션’(PSP)은 15,180원으로 PlayStation®Store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