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포스리드 ]


㈜포스리드는 오리엔탈 액션RPG '진 온라인'(www.zin-on.co.kr)이 확장판 ‘전쟁의 시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2월 22일까지 최대 2만캐시를 지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쟁의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캐시지급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적용되며 지난 1월 14일 이후로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기존 유저 복귀시 1천 캐시 지급을 시작으로 30레벨 달성시 3천 캐시, 60레벨 달성시 6천 캐시를 지급하고 90레벨 달성시 1만 캐시를 지급해 최대 2만 캐시까지 지급한다.
또한, 신규유저와 기존유저를 위해 30레벨 달성시 2천 캐시를 지급하고 60레벨 달성시 3천 캐시 90레벨 달성시 5천 캐시를 지급해 최대 1만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도록 해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포스리드 ‘진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대규모 컨텐츠가 공개된 만큼 유저들에게도 보다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캐시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항상 보답하는 마음을 가지고 성실하게 서비스에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 온라인’은 지난 19일 대규모 확장판 ‘전쟁의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해 대규모 전투 시스템인 공성전과 무술대회 형식의 영웅난무, 팀대결 방식 전투인 투기장 등을 추가하여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