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바른손게임즈]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그하임과 라스트카오스에서 구정을 맞이해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라그하임에서는 이웃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나누는 기부 이벤트를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이 기부한 게임 포인트가 일정 목표에 도달하면 바른손게임즈는 그 포인트에 상당하는 실제 금액을 음악을 사랑하는 장애인들로 구성된 ‘기쁜우리쳄버 오케스트라단’에 전달하는 것으로, 게임 포인트 액수에 상관없이 기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특별 코스튬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게임 내에 출현한 다양한 ‘불량 토끼’를 사냥해 아이템을 모으면 보상을 지급하고, 아이템 구매시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는 ‘황금토끼’ 의상과 교환 할 수 있다.

라스트카오스에서도 연휴를 맞아 기발한 코스튬 조합과 재미있는 포즈의 캐릭터를 선정하는 스크린샷 이벤트와 설날 코스튬 한정 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바른손게임즈의 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http://laghaim.barunsongames.com), 라스트카오스(http://lastchaos.barunsongames.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