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http://www.zotac.com)와 엔비디아가 후원하는 스타크레프트II “ZOTAC컵 팀 초청전 시즌2” 의 4강자가 확정되었다.

지난 1월 12일부터 개막한 “조텍컵 팀 초청전 시즌2”에서는 스타II 최강의 9개팀이 격돌하여 스타테일이 6승2패로 1위를 차지하였고 제넥스, 슬레이어스, TSL 4개팀이 최종적으로 4강전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하였다. OGs와 fOu는 4승 4패로 TSL 과 동률을 기록하였으나 아쉽게도 득실차에서 밀려 5위와 6위를 기록하였다. 뒤를 이어 MVP는 7위를, 프라임이 8위를 기록한 가운데 2승6패로 최하위로 IM이 불명예를 차지하였다.

4팀의 4강 플레이오프는 오는 28일 금요일 베틀넷에서 열리며 최종 1,2위 팀이 1월31일 GOM TV 공개스튜디오에서 공개방송으로 결승전이 진행된다.

현재 조텍코리아는 스타2 협의회가 진행하는 스타2 베스트 게이머 행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참여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매일 한 분께 롯데리아 햄버거 교환권을 선물을 증정한다. 베스트 게이머 선정을 위한 팬 투표는 PlayXP (http://playxp.com)와 디스이즈게임 (http://www.thisisgame.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임요한의 슬레이어즈를 포함해 총 9개 팀이 참가한 이번 경기는 1000만원의 상금과 ZOTAC 의 최신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560Ti OC 1GB 및 지포스 GTX460 AMP 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II 협의회 (회장 원종욱, http://s2c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