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4월을 기대하라!.


CJ E&M(Entertainment & Media) 게임부문(부문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sof.netmarble.net)를 17일 오픈하며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티저사이트에는 쾌감액션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게임 배경 스토리와 맵, 캐릭터 등 게임 소식과 게임 특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또, 쾌감과 스릴 넘치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실체를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CG영상과 플레이영상도 준비되었다.


특히 메인 화면을 통해 사용자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쇼케이스가 4월에 진행될 것임을 밝혀 기대감을 더욱 높혔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명작 FPS 게임의 대명사로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솔저오브포춘’의 세번째 타이틀인 ‘페이백’을 원작으로 한 온라인 FPS 게임으로, 세계 각지의 분쟁지역에서 벌어지는 용병들간의 전투를 [솔저오브포춘 온라인]만의 경쾌하면서도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그려냈다.


칼 던지기나 발차기 등 차별화된 액션과 총에 맞는 부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고 건물이나 구조물이 파괴되는 등 생생한 전투의 느낌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FPS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CJ E&M 게임부문 박대길 팀장은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성인만의 FPS인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착실하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FPS에서 경험치 못한 쾌감과 스릴을 유저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4월 온라인 쇼케이스를 거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