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의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PC용 정통 비행 시뮬레이션, “IL-2 Sturmovik : Cliffs of Dover”를 2011년 4월 중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IL-2 Sturmovik : Cliffs of Dover”는 정통 비행 시뮬레이션으로 정평이 난 IL-2 Sturmovik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본 게임의 배경은 1940년, 2차 세계 대전 영국, 독일, 이탈리아 상공에서 펼쳐진 주요한 공중전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영국 공군의 파일럿이 되어 독일군 및 저항군과 전투를 펼치거나, 혹은 독일 공군의 조종사가 되어 역사적 전투의 한 부분을 직접 장식할 수도 있다.


본 게임은 실제 항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제작되었다고 한다. 이를 위해 개발팀은 수천 시간을 들여 면밀한 조사를 수행하였다. 기체의 모든 파트는 현실과도 같아서 손상을 입으면, 그것이 곧장 결과로 보여진다. 게다가 강렬한 싱글 플레이 모드, 데스 매치부터 개인전까지 다양한 게임 룰을 지원하는 멀티 플레이 모드는 최대 128명이 참가하여 즐길 수 있다. 이 전투는 몇 시간이 걸릴 수도, 몇 주일이 걸릴 수도, 심지어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그야말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2차 세계 대전의 한 가운데에 플레이어가 뛰어들게 되는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