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의 대표 캐릭터들이 최초로 팀을 이뤄 펼치는 화끈한 모험을 다룬 PlayStation®Move 전용 캐주얼 액션 게임 ‘PlayStation®Move Heroes’를 2011년 3월 22일 자막 한글화해 전격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PlayStation®Move Heroes’는 깨부수고, 집어 던지는 등의 호쾌한 액션이 가능한 동작인식게임용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최대로 활용한 게임으로, PlayStation®을 대표하는 6명의 전설적인 영웅들인 ‘라쳇’, ‘클랭크’, ‘잭’, ‘덱스터’, ‘슬라이’, ‘벤틀리’가 힘을 모아 정체불명의 적을 상대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 6명의 캐릭터는 몰려드는 적을 한번에 날려버리는 특수 공격 외에 모두 각기 다른 무기와 능력을 지니고 있어 언제나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각각 다르게 팀을 꾸릴 수 있어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이들이 한 팀에서 어떻게 협력해 싸워 나가는지를 볼 수도 있다.


‘PlayStation®Move Heroes’는 볼링, 원반 던지기, 전투, 슈팅 등 다양한 종류의 즐길거리를 포함할 뿐 아니라, 팀 플레이 모드가 특화돼 혼자서는 물론 친구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두 명의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팀 플레이 모드에서는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의 빛나는 스피어 (Sphere)를 서로 부딪쳐 다양한 게임 내 협동 동작을 할 수 도 있다.


‘PlayStation®Move Heroes’의 초회한정판에는 ‘PlayStation®Move Heroes 캐릭터 의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동봉된다.


‘PlayStation®Move Heroes’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