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신개념 횡스크롤 MMORPG ‘볼츠&블립 온라인’이 4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틴캐시 지급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평일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주말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접속할 수 있으며 ‘볼츠&블립 온라인’ 홈페이지(http://bb.fpscamp.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개선된 유저편의 기능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우선 유저편의 기능으로는 자동장치, 부스터 시스템이 추가된다. 자동장치는 캐릭터의 체력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물약을 먹고, 공격할 때 특정 스킬을 같이 사용하며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을 자동으로 습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부스터 시스템은 방향키를 더블클릭하여 이동속도를 올리는 것으로 탈 것을 소환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준다. 이 외에도 휴식 게이지, 스킬초기화 아이템, 귓속말 등이 업데이트된다.



신규 콘텐츠로는 신규 지역인 ‘목성 3테마’ 와 서바이벌 인스턴스 던전, 보스 스킬 아이템 등이 있다. ‘목성 3테마’는 메인 스토리 퀘스트 지역으로 레벨 40 대를 위한 신규 지역이며 서바이벌 인스턴스 던전은 일종의 버티기 모드로 평소에는 얻을 수 없는 고급 자원을 얻을 수 있다. 보스 스킬 아이템은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스가 사용하는 강력한 스킬을 담은 소모성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몬스터의 AI가 개선되고 길드 시스템과 기간제 아이템이 도입되는 등 한층 깊이 있는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1팀 신동준 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 추가된 유저편의 기능으로 저 연령층의 유저가 게임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많은 준비를 한 만큼 ‘볼츠&블립 온라인’ 테스트 기간 동안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볼츠&블립 온라인’ 홈페이지(http://bb.fpscamp.com)와 채널링 서비스 중인 엠게임 ‘볼츠&블립 온라인’ 홈페이지(http://boltsnblip.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