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NK KOREA]

로한의 PC방 연합작전 이벤트가 PC방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로한 Ranker Of Golden Castle’(이하 로한 랭커)의 ‘통쾌한 PC방 유저 연합작전’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통쾌한 PC방 연합작전’은 지난 3월 23일부터 지속적으로 시행되는 이벤트로 PC방에 발행된 쿠폰을 로한 전용 PC방에서 지급받아 PC방 선물상자에서 클릭하면 14개 중 1개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되는 방식이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봉인된 탐욕의 혼(7일), 봉인된 나태의 혼(7일), 피지컬 블로우 스크롤, 전직 전환석, 정령석 주머니, 희귀 제작도면 주머니 등 14가지로 게임 내 주요 아이템을 대상으로 했다.

YNK KOREA 이동준 로한사업스튜디오장은 “이번 PC방 연합 작전은 PC방 사장님과 유저들의 윈윈 전략으로 마련한 이벤트인만큼 많은 유저들의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 마련했다” 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또한 이번 연합작전으로 PC방 유저들이 기존보다 2배 이상 더 많은 참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PC방 연합작전 외에도 로한 랭커에서는 추후 더 많은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어서 유저들의 관심과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