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 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마이클 잭슨 디 익스피리언스(MJTE)” 관련 어린이 날 기념 몸치 콘테스트와 삼행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JTE”는 Xbox360의 키넥트 센서를 이용한 댄스 퍼포먼스 게임이다. 게임에는 30곡의 마이클 잭슨 히트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 모드가 각각 준비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event/mjte)에서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


몸치 끝판왕은 누구! 몸치 콘테스트
장소 : 이벤트 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event/mjte)
기간 : 5월 5일(목) ~ 5월 31일(화)
내용 : MJTE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습을 동영상 또는 사진으로 촬영하여 블로그에 포스팅하세요.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포스팅 주소(URL)와 함께 배송 정보를 보내주시면 끝!


내가 바로 언어의 마술사! “마이클” 삼행시 짓기
장소 : 이벤트 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event/mjte)
기간 : 5월 5일(목) ~ 5월 31일(화)
내용 : 이벤트 게시판 우측 하단에 “마이클”로 재치 있는 삼행시를 지어보세요. 삼행시와 함께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남겨주셔야 합니다. 글을 쓰실 때 게시판의 w를 클릭해주세요!


이벤트 당첨자는 2011년 6월 10일(금)에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인트라링스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