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쾌감액션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 초반상승세가 놀랍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남궁 훈, www.netmarble.net)이 지난달 30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쾌감액션 FPS(1인칭 슈팅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이 슈팅게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PC방 게임순위 사이트 게임트릭스(www.gametrics.com)에 따르면 공개서비스 단 사흘만인 5월 3일부터 <솔저오브포춘>의 순위는 전체 게임 중 17위를 차지했다. FPS 장르 중에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아바’를 제치고, ‘서든어택’과 ‘스페셜포스’에 이어 3위에 올랐다. 이는 수년간 변함없던 FPS 상위권의 지각 변동인 동시에, 장르를 불문하고 최근 출시된 게임들 중에 가장 좋은 성적에 속한다.



<솔저오브포춘>의 이런 인기는 공개서비스 전부터 감지됐다. 지난달 초 진행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최고 동접자 2만을 기록했으며, 지난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사전 공개서비스에서만도 15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린 바 있다.



빠르고 다양한 액션, 감각적인 그래픽, 생생한 전투가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이 퍼지고 있어 인기몰이는 계속될 예정이다. 매일 새로운 최고 동접자수를 갱신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후에도 지속적인 순위 상승이 기대된다.



높은 게임성과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솔저오브포춘>이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통큰 이벤트도 관심이 높다.
회원 100만 돌파시 추첨을 통해 승용차 ‘폭스바겐 골프’을 주며, 출석 및 게임 플레이 결과에 따라 명품 선글라스나 고급 기계식키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올해 넷마블의 첫 런칭 게임인 <솔저오브포춘>이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자 마자 좋은 성과를 내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몇년 동안 많은 FPS 신작들이 나왔으나, 기존 '서든어택'과 '스페셜포스'를 뛰어넘지 못했다. <솔저오브포춘>이 슈팅게임의 강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빠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솔저오브포춘>은 명작 FPS 게임의 대명사로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솔저오브포춘’의 세번째 타이틀인 ‘페이백’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FPS의 명가 액티비전(Activision)과 드래곤플라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이다.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슈팅과 액션의 표현력이 뛰어나며 빠르게 달리기, 칼던지기, 날라차기 등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FPS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솔저오브포춘>은 압도적 쾌감과 다양한 재미로 기존의 단조로운 온라인 FPS에 싫증을 느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솔저오브포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솔저 오브 포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