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사이퍼즈’(Cyphers)’의 마지막 비공개시범(클로즈드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개성 넘치는 16개의 캐릭터들이 등장,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킬 중 가장 강력한 공격인 ‘궁극기’는 화려한 효과와 사운드로 연출돼 사이퍼즈의 가장 큰 재미요소인 타격감과 액션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1차 CBT 이후 새롭게 추가된 ‘코스튬’, ‘클랜 시스템’과 함께 더욱 깔끔해진 게임 화면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16일부터 진행될 사이퍼즈의 비공개 테스트는 15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테스트 시작일에 공개된다.


당첨자는 23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며, 공개시범(오픈베타) 테스트 이후에도 게임 내 닉네임을 유지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는 친구를 등록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랜 시스템’과 캐릭터를 더욱 개성 있게 꾸밈과 동시에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바타 시스템’ 등이 새롭게 도입돼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보다 더욱 즐길 거리가 풍성해 졌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게이머들이 팀을 이루어 각기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콘셉트의 신 장르 3D 온라인 게임이다. 사이퍼즈는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액션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된 것이 큰 특징이다.


‘사이퍼즈’ 파이널 테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