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의 BI를 금일 공개했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전세계2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XBOX의 유명 타이틀 ‘킹덤언더파이어’를 드래곤플라이가 전세계적인 붐이 일고 있는 AOS장르의 온라인게임으로 컨버전시켜 개발 중인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킹덤언더파이어’의 전통적인 글씨체를 이용해 정통성을 이어가고 ‘온라인’을 추가해 온라인 게임 특유의 전략적 재미를 강조한다.



또한, BI를 공개함과 동시에 첫 번째 에피소드의 이름으로 ‘에이지 오브 스톰’을 채택했다. 에피소드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시즌 별로 오픈될 예정이며 첫 번째 에피소드인 ‘에이지 오브 스톰’은 ‘킹덤언더파이어’ 영웅들간의 전쟁이 벌어지는 혼돈의 시대를 의미한다.



영문명 ‘Age of Storm’을 줄여 쓰면 AOS가 된다. 이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장르인 AOS를 뜻하며, AOS하면 ‘킹덤언더파이어’가 떠오를 수 있도록 AOS 장르의 대표게임이 되겠다는 포부도 담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개발 총괄 김지은 팀장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뛰어난 IP 에 온라인게임 특유의 게임성을 접목하여 치밀한 전략 플레이와 화려한 액션 플레이가 모두 가능한 액션 AOS게임이다” 라며 “6월 테스트를 앞두고 공개한 이번 BI를 시작으로, 게임 관련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6월 중에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공식 사이트(www.ku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