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나는 솔로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26일(내일) 공개 서비스가 시작되는 MMORPG(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로 기존의 MMORPG와는 차별화된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을 갖춰 호응을 얻고 있는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그 차별화된 게임성에 맞춰 ‘솔로’ 컨셉의 대대적이고 재미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한 것.


‘나는 솔로다’ 캠페인의 첫 번째 주자로는 가수 ‘지나’가 나섰다. 넘치는 걸그룹 사이에 당당하게 솔로 여성 가수로 데뷔한 지나는 “솔로는 외롭지만 관심과 집중을 혼자 다 받을 수 있어서 좋다”며 ‘솔로 예찬론’을 펼쳤다.


특히 마에스티아 온라인 공개 서비스 기념으로 진행되는 ‘지나와의 짜릿한 데이트’ 이벤트는 지나와 게임 이용자들과의 직접 만남을 예고하고 있어, 마에스티아 솔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에스티아 공식 사이트에는 오는 6월 16일에 공개될 것이라고 명시된 두 남자의 실루엣만 공개되어 있어 지나의 바톤을 이을 ‘솔로’는 과연 누가 될지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증폭되고 있다.


솔로 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나는 솔로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공식 사이트에서는 26일 실시되는 공개 서비스에 더욱 빠르게 참여할 수 있도록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