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금일 자사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티저 동영상 공개와 함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BT공식홈페이지(www.kufonline.co.kr)는 접속할 때마다 ‘킹덤언더파이어’ 의 주요 영웅 4명이 메인 페이지 중앙에 랜덤으로 나타나며, 각 영웅의 세부적인 스토리와 이미지, 스킬 설명과 함께 티저 동영상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동영상은 게임 플레이 화면이 최초로 공개되어 ‘킹덤언더파이어’ 마니아 층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동영상은 전세계적으로 200만 장의 누적판매고를 올린 ‘킹덤언더파이어’의 명작 시리즈들을 열거한 후 ‘전설 속의 영웅들이 온라인으로 부활한다’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원작과의 정통성과 온라인게임으로의 기대감을 주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편, 공식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영웅의 재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공개되는 킹덤언더파이어의 영웅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을 투표로 선택하면 된다.


오늘 공개된 영웅은 킹덤언더파이어의 주요 인물인 켄달, 레그나이어, 셀린, 시리츠까지 모두 4명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 4명씩 새로운 영웅들을 공개하여, 총 12명의 영웅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매주 진행되는 인기투표 이벤트는 투표 종료 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던킨도너츠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투표 횟수가 많은 유저 중 10명을 추첨하여 특별제작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머니클립을 지급한다.


개발 총괄 김지은 팀장은 “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첫 번째 테스트가 다음달에 진행될 예정으로 곧 유저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다는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 며 “곧 비공개시범테스트의 상세내용을 공개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u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