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 E&M 넷마블]






CJ E&M(Entertainment & Media) 넷마블(부문대표 남궁 훈,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FPS 명가 드래곤플라이(대표이사 박철우)에서 개발한 FPS 명작 [스페셜포스2]가 금일(26일) 오후 4시부터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시작 한다.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한 [스페셜포스2]는 선발된 이용자들과 함께 본격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당첨 되지 않았더라도 전국의 넷마블 가맹 PC방에서는 자유롭게 참가 할 수 있다.


서버의 안정성과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점검할 이번 테스트는 오는 29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이 총기와 특수무기,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사용하면서,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충분한 게임머니가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모집기간 동안 공개한 CBT 플레이 동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새롭게 추가되는 특수무기 ‘크로스보우’에 대한 이용자의 관심도 함께 고조됐고, △고품질 그래픽 △대쉬를 통한 속도감 △리얼한 타격감 등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는 다수 의견이 등록됐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의 김선호 사업부장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이 게임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하나의 의견이라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하겠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되시고, 더불어 게임을 통해 느꼈던 소중한 의견도 많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테스트 기간 동안 ‘특명! 테스트를 완수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병장 이상 진급한 이용자에겐 ‘아이패드2’, ‘플랜트로닉스 고급 헤드셋’, ‘체리 키보드’ 등을, 게임 종료 후 설문에 참가하거나 리뷰를 등록한 이용자에겐 ‘CJ 상품권(5만원)’을 지급하는 등 추첨을 통해 총 457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페셜포스2]와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