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컴투스 ]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6월 오픈 예정인 스마트폰용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이하 DFO)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마켓 홍보를 위해 제작한 게임 홍보 영상을 16일 공개한다.



DFO는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MMORPG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한 모바일 MMORPG 대작으로, 레몬(대표 윤효성)이 개발하고 컴투스가 퍼블리싱 한다.



이번 홍보 영상은 유튜브와 컴투스 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단순히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곤 하던 기존의 모바일 게임 홍보영상들과 달리, 서구적인 감각의 스타일리쉬한 광고 한편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제작되었다.



컴투스에서는 DFO가 길드, 채팅, 퀘스트 등 MMORPG의 모든 요소들과 시간, 장소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을 함께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특징들이 잘 소개되어 있는 이번 영상 공개로 DFO에 대한 글로벌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OF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모바일 페이지(m.dfo.com2us.com)을 운영 중이며, 게이머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트위터(@dfocom2us)를 최근 오픈 하기도 했다.



DF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블로그(blog.com2us.com)와 카페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