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액션 AOS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이 금일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에 전격 돌입한다.



테스트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1만 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금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평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 토,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PVP(유저 대 유저)와 조건 없는 공성전 등이 장점인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전세계적으로 200만 장의 누적 판매고를 올린 10년 전통의 XBOX 명작 타이틀 ‘킹덤언더파이어’를 드래곤플라이가 액션AOS장르로 온라인화하여 개발한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주인공 격인 켄달, 레그나이어, 셀린, 시리츠 등 총 12종의 영웅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4종의 맵, 21종의 아이템이 제공되고 영웅 강화, 스킬 강화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영웅 귀환, 폭풍의 CBT’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높은 플레이타임을 기록한 유저들을 선정하는 ‘최고 영웅 도전 이벤트’ 와 금요일과 토요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서버 공성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2, 게이머 마우스, KUF티셔츠,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특유의 빠른 전개와 강한 액션으로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 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이번 테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홈페이지(www.kuf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AOS게임: 한 유저가 하나의 캐릭터를 조종하여 상대방 진영의 중요 건물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을 통칭.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Aeon of Strife’ 에서 유래)


☞ 킹덤 언더 파이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