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말 티저 사이트와 게임의 제목만 공개하여 관심을 받았던 캡콤(CAPCOM)의 신작 게임 익시온 사가(IXION SAGA)가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






익시온 사가는 2012년 여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중인 PC용 온라인 팀 대전 액션 게임이다. 생명의 힘인 아르마에 둘러싸인 미라 라는 세계를 무대로, 번영을 누리던 센트피리아 제국이 라갈트 제국과 쟈그라파크 연방 둘로 나뉘며 세계의 패권을 두고 전쟁을 벌인다.



용병에 의해 운영되는 도시국가 엘피시에 소속의 주인공은 하이페리온이라는 종족으로, 상위 계급 익시온에 의해 초인적인 힘을 부여받는다. 그리고 아르마 에너지 조정기를 가지고 무기와 마법을 사용하며 용병으로 두 국가의 전쟁에 참가하게 된다는 설정을 지녔다.





게임은 검/총/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들이 8:8로 팀을 나누어 대전을 벌이게 되며, 초기 직업은 견습 용병이나 성장하면 근접전 위주의 스트라이커/총을 사용하는 블래스터/마법을 사용하는 캐스터로 파생된다.





한편 일본 공식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알파 테스터의 모집도 동시에 진행된다. 7월 7일부터 21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하며 7월 28일부터 8월 11일까지 전투 시스템의 알파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