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이 여름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공개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3일로 예정되어 있는 ‘변화의 바람 – Last season’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은 현재 2만 대미지로 제한되어 있는 최대 대미지 한계를 늘려주는 ‘한계 돌파’ 칭호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다. 한계 돌파 칭호는 LV3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한계 돌파 칭호 LV3을 획득한 후에는 최대 3만까지의 대미지를 끌어낼 수 있게 된다.



붉은보석은 최대 대미지 한계 돌파를 기념해 각 서버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한계 돌파 칭호 LV3를 획득한 유저 10명에게 캐시 아이템인 ‘미니펫 속박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자신의 최고 대미지가 나오는 장면을 찍어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각 클래스별로 1명씩 선정하여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하게 들어있는 ‘마퍼스의 상자’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붉은보석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최근 3개월 간 붉은보석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 전원에게 방학맞이 꾸러미를 지원한다. 꾸러미 내용물은 경험치 증가와 무료 양탄자 소환 등이 가능한 ‘포탈스피어 10일’ 아이템, 날쌘 발걸음의 배지, 장비 1급 배지, 그리고 스킬 포인트 초기화가 가능한 스킬 재분배 두루마리로 구성되어 있다.



두 가지 직업을 동시에 사용하는 변신 시스템과 스킬 사용에 따라 줄어들거나 회복되는 CP(Charge Point) 시스템으로 독자적인 게임성을 구축한 롤플레잉 게임 붉은보석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변화의 바람 – Last season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