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FPS(1인칭 슈팅 게임) 명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2의 ‘오픈 리허설’을 이달 28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스페셜포스2의 ‘오픈 리허설’은 공개서비스와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하는 최종 테스트로,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31일 자정까지 나흘간 중단 없이 진행되며, 15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라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특히, ‘오픈 리허설’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 리허설’ 기간 동안 등록된 ‘코드명(캐릭터 이름)과 클랜명은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계속 유지될 방침이라,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이용자들은 스페셜포스2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탈취미션 플레이 동영상을 통해, ‘오픈 리허설’ 버전의 게임 UI와 그래픽은 물론 미션의 시작부터 완료 과정까지 한번에 확인하고 미리 체험할 수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 신동준 PM은 “‘스페셜포스2’는 랜파티, 포커스그룹테스트, 비공개테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완성도를 높여 왔다”며, “이번 ‘오픈 리허설’을 통해 대한민국 FPS의 진면목을 자신 있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오늘(14일)부터 8월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missionsf2) 정식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페이스북에 방문해 동영상을 감상한 뒤 ‘좋아요’를 클릭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넷마블 쿠션’을 지급한다.



‘대한민국 FPS의 종결’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오픈 리허설’과 대대적 공개서비스를 준비중인 스페셜포스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