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 E&M 넷마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여름방학맞이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콘텐츠 아지트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번 아지트 업데이트는 지난 7일 선보인 신규 대전모드 ‘점령전’에 이어 여름방학 시리즈 업데이트의 두 번째로 실시된다. 이용자는 그랜드체이스 게임 내에 각자의 아지트를 만들고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지트에서 기르는 ‘요정의 나무’를 통해 게임내 특수 능력을 부가하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아지트에서는 주어진 화분에 씨앗을 심어 얻은 별사탕 아이템으로 각종 꾸미기가 가능하다. 씨앗은 매일 일정 개수가 주어지며, 다른 이용자의 아지트에 방문해도 얻을 수 있다. 씨앗을 심어 획득한 별사탕으로는 각종 가구나 다양한 장식용품을 포함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교환해 아지트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아지트 생성시 주어지는 ‘요정의 나무’를 잘 관리해 성장시키면 열매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열매 아이템은 게임플레이시 경험치나 GP,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중 하나가 증가하는 특수 기능을 갖는다. 나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열매 효과의 증가량이 다르게 적용되며 특히 일부 희귀 열매의 경우 공격력과 방어력, 생명력이 모두 증가하는 등 파격적인 버프 효과를 갖는다.



아지트를 통해 커뮤니티 기능도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방문 및 초대가 가능한 아지트에서는 친구들과의 파티를 맺고 바로 던전으로 이동할 수도 있어 친구나 파티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유용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체이스는 여름방학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로 8월 초 길드전과 함께 아지트 관련 추가 콘텐츠인 훈련소 시스템과 낙서장 시스템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8월 중순에는 장비강화 시스템, 말에는 마리 3차 전직 등 지속적인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