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파이브인터렉티브]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이사:이태환, 이하 더파이브)는 인기 웹게임 칠용전설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이벤트 서버 ‘시공의탑’을 금일(2일) 오후 3시에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칠용전설은 방대한 판타지 세계에서 벌어지는 전투와 전략을 다루면서 ▲자신만의 도시를 만들어가는 ‘운영의 재미’ ▲유저 상호간 전쟁을 통한 ‘PvP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전쟁/전략 장르의 대표 웹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서버 ‘시공의탑’은 지난 해 5월, 8번째 서버 ‘화염의성지’ 오픈 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규 서버로 경험치 3배, 유닛 이동속도 2배를 상시 제공하며 VIP 기능 사용 시 각 자원 생산량이 50%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칠용전설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영주만 생성해도 유료 게임머니(40다이아)를 지급하고 기존 영웅보다 강력한 슈퍼영웅이 등장한다.

또한 유저, 장비, 길드, 콜로세움 랭킹에 따라 유료 게임머니 및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칠용전설을 소개한 유저에게 유료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더파이브 이정윤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서버 ‘시공의탑’은 그 동안 칠용전설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기위한 이벤트 서버”라며 “경험치 3배, 이동속도 2배 등 빠른 성장이 가능한 만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는 칠용전설은 뛰어난 게임성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게임업계에 웹게임 열풍을 선도한 대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칠용전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7th.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