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페츠(대표 에릭 베스키, www.gopetslive.com )가 지난 5일 서울 명동에서 임직원 가족 전체와 함께 대대적인 거리 이벤트를 펼쳤다.


지난 8월 20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서울의 명동, 강남역, 신촌 등지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지난 3주 동안 가는 곳마다 사람들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날인 어제는 에릭 베스키 사장 가족을 비롯한 고페츠의 임직원 전체가 가족과 함께 고페츠 티셔츠를 입고 명동에 나오는 이색풍경을 자아냈다.


다국적으로 구성된 고페츠의 임직원 가족들과 3가지 대형 펫, 그리고 10여 명의 도우미들은, 많은 인파가 몰린 일요일 오후 명동 거리에서 행진을 벌이며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이어서, 명동 한 가운데에서 많은 관광객들과 쇼핑객들, 그리고 가족 단위의 나들이 객과 함께 촬영하는 시간도 가졌다.


고페츠 에릭 베스키 사장은, “서울 최고의 거리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람들의 반응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주말임에도 함께 나와서 참여해 준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고페츠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커뮤니티 펫 게임으로, 귀여운 게임 이미지와 새로운 방식의 게임 컨트롤 등으로 특히 20대 초반의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 고페츠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